Ranger
※ 스킬 등급 상승 시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효과에 단계적으로 추가 효과를 갖게 됩니다.
※ 밸런스 조정을 위해 일부 스킬 설명이나 효과 수치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전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저격 | Active | 가장 먼 적에게 화살을 발사하여 화살의 경로에 있는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피해량이 화살이 이동한 거리만큼 증가합니다. (S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
신중한 한 발 | Active |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적에게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예리한 화살 | Active |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
더블 샷 | Active |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또 다른 타겟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R) 또 다른 타겟에게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또 다른 타겟을 추가로 공격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초근거리 샷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R) 스킬 대상과의 거리가 가까우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
대쉬 | Active | 스킬 범위 내에 적이 있을 경우 대상의 위치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R) 스킬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SR)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
연쇄 공격 | Active | 다음 기본 공격이 튕깁니다. 화살이 튕길 때마다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화살이 튕기는 횟수가 증가합니다. (SR) 화살이 튕길 때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불비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불화살을 날려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스킬 대상을 중심으로 불바다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불바다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역병 화살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역병 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일정 시간 동안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대상을 중심으로 역병 구름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역병 구름 영역 범위 내의 적이 지속 피해 효과의 대상이 됩니다. (SR) 역병 구름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
독화살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독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일정 시간 동안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침묵 상태를 부여하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지원 요청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을 중심으로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피해 범위가 스킬 늘어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
신호탄 | Active |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신호탄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표적 상태를 부여합니다. 스킬 대상범위 내의 아군이 항상 표적을 공격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
장갑 관통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치유 불가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
냉기 화살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냉기 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스킬 대상을 중심으로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치명적인 화살 | Activ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확률이 추가 적용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치명타 발생 시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케로베로스 샷 | Active | 3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각각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화살이 적을 관통합니다. |
정밀함 | Active |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요정의 보호 | Active | 주변을 도는 요정을 일정 시간 동안 소환합니다.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지속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
먹잇감 발견 | Ultimate |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해당 스킬로 적이 사망하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SR) 피해량이 스킬 대상의 잃은 생명력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
발리스타 | Ultimate |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을 향해 거대한 화살을 날려 화살에 닿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피해량이 화살이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
신속 | Ultimate | 일정 시간 동안 공격할 때마다 신속 버프를 얻어 신속 버프 하나당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일정 수치 만큼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신속 버프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R) 신속 버프 하나당 치명타 확률이 일정 수치 만큼 증가합니다. (SR) 신속 버프가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궁신 강림 | Ultimate |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에 치명타가 발생한 경우 스킬 데미지를 입힙니다. |
바람을 담아 | Ultimate | 가장 먼 적을 향해 바람을 담은 화살을 날려 닿은 적에게 스킬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R) 화살의 피해 범위가 증가합니다. (S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
바람의 장막 | Ultimate | 일정 시간 동안 바람의 장막을 생성하여 범위 내의 적을 밀어냅니다. (R) 장막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장막 내의 아군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
월척이야 | Ultimate | 가장 먼 적에게 그물을 쏘아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중심으로 끌어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속박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화살 폭우 | Ultimate | 일정 시간 동안 전장에 화살비를 내려 모든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SR) 스킬 지속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
이리와! | Ultimate | 독수리를 소환하여 무작위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실명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대상이 증가합니다. |
그림자 화살 | Ultimat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그림자 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그림자 표식을 부여합니다. 그림자 표식이 사라질 때 스킬 지속 시간 동안 받은 피해량에 비례한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스킬 대상이 증가합니다. |
봉인의 화살 | Ultimate | 가장 가까운 적에게 봉인의 화살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침묵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속박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
단결의 깃발 | Ultimate |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공격력 및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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