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PVP 란?
메타 아레나 세계에서 플레이어가 게임으로 전송한 아바타 중 최대 5개를 선택하여 상대방이 배치한 디펜스 덱을 공략하는 컨텐츠입니다. 승패에 따라 플레이어의 시즌 순위를 결정하는 티어포인트 지급여부가 결정됩니다.
PVP 매칭
매일 일정 시각에 플레이어의 누적 티어 포인트(TP)를 기준으로 무작위 10명의 새로운 상대를 매칭하여 표시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최초 게임에 로그인 시 0 티어포인트로 시작합니다.)
PVP 전투 규칙
전투는 단판으로 진행되며 제한시간동안 상대방의 아바타를 많이 제거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상대방의 아바타를 제거하게 되면 승점이 1점 상승하며, 전투 종료 시 획득한 승점이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됩니다. 승점이 동일한 경우 공격실패로 간주하여 공격팀의 플레이어 패배로 처리합니다.
Refresh
플레이어는 META를 소모하여 대전 상대를 새로고침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무작위로 매칭된 10명의 상대와 전투를 완료해도 자동으로 Refresh 되지 않으며, 한 번 대전을 한 상대 플레이어는 Refresh 되기 전까지 재대결 할 수 없습니다.
※ 시즌이 종료되기 10분 전부터는 Refresh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시즌
시즌이란, 메타 아레나 플레이어들의 전투기록을 수집하고 정산하는 단위입니다.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은 시작일로 부터 만 28일 동안 진행되며, 정규 시즌의 결과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
Season티어
플레이어는 대전에서 승리할때마다 티어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매 100 티어포인트(TP) 마다 티어와 등급이 상승합니다.
누적 티어포인트가 각 티어 등급 상승 기준에 도달하면, 매 티어 상승마다 리워드를 획득합니다.
단, 패배하여 티어포인트(TP)를 잃는 경우 티어와 등급이 강등될 수 있습니다.
티어는 Iron을 포함한 총 7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최고 티어인 마스터에 도달하면 상한 없이 티어포인트(TP)는 누적되지만 더 이상 승급 되지 않습니다.
*정규 시즌 종료 후에 모든 플레이어의 티어는 최하 등급으로 초기화됩니다.
*티어 승급 기준은 업데이트를 통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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