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lass
※ 스킬 등급 상승 시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효과에 단계적으로 추가 효과를 갖게 됩니다.
※ 밸런스 조정을 위해 일부 스킬 설명이나 효과 수치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전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폭군
Passive
기본 공격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기본 공격 피해량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정복자
Passive
스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SR) 스킬 피해량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불의 축복
Passive
흡혈률이 증가합니다. (R)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SR)흡혈률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물의 축복
Passive
일정 시간마다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R)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SR) 일정 시간마다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는 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바람의 축복
Passive
방어 관통이 증가합니다. (R)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SR) 방어 관통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대지의 축복
Passive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R) 상태이상 저항이 증가합니다. (SR) 최대 생명력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빛의 축복
Passive
상태이상 저항이 증가합니다. (R)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SR) 상태이상 저항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어둠의 축복
Passive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R)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스킬 쿨타임 감소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결의
Passive
공격 피해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R) 받는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SR) 공격 피해 감소량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저항
Passive
스킬 피해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R)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SR) 스킬 피해 감소량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불의 보호
Passive
불 속성 저항이 증가합니다. (R)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SR) 불 속성 저항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물의 보호
Passive
물 속성 저항이 증가합니다. (R)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SR) 물 속성 저항 증가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바람의 보호
Passive
바람 속성 저항이 증가합니다. (R)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SR) 바람 속성 저항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대지의 보호
Passive
땅 속성 저항이 증가합니다. (R) 방해효과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SR) 땅 속성 저항 증가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빛의 보호
Passive
빛 속성 저항이 증가합니다. (R)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SR) 빛 속성 저항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어둠의 보호
Passive
어둠 속성 저항이 증가합니다.
(R)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어둠 속성 저항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무력
Passive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R)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SR) 공격력 증가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단련
Passive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R)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SR) 방어력 증가 효과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집중
Passive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R)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SR)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악의
Passive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SR) 치명타 피해량 증가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가속
Passive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R)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SR)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아군 전체에 적용됩니다.
기민함
Passive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R)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SR) 이동 속도 증가효과가 아군전체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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