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es
※ 스킬 등급 상승 시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효과에 단계적으로 추가 효과를 갖게 됩니다.
※ 밸런스 조정을 위해 일부 스킬 설명이나 효과 수치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전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메테오
Active
메테오를 떨어뜨려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피해 범위가 증가합니다.
(SR) 메테오가 떨어진 곳에 불바다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불바다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 방사
Active
가장 가까운 적에게 화염을 내뿜어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대상을 뒤로 밀어냅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마력탄
Active
가장 가까운 적에게 마력탄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SR)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마법의 부메랑
Active
가장 가까운 적에게 최대 튕기는 부메랑을 날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부메랑은 튕길 때마다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튕기는 횟수가 증가합니다.
(SR) 부메랑이 튕길 때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마력 폭풍
Active
가장 가까운 적을 중심으로 점점 범위가 넓어지는 마력 폭풍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마력 폭풍 영역에 닿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마력 폭풍 영역이 사라질 때 폭발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마력 폭풍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마력 폭풍 영역이 폭발할 때 범위 내의 적에게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유리 대포
Active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침묵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실명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망자 호출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는 망자를 소환합니다.
(R) 망자의 소환 시간이 증가합니다.
(SR) 강력한 망자를 소환합니다.
황폐화
Active
가장 가까운 적을 중심으로 황폐화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황폐화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황폐화 영역 범위 내의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킵니다.
(SR) 황폐화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서리 폭탄
Active
가장 가까운 적에게 서리 폭탄을 발사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서리 폭탄이 적을 관통합니다.
늪지대
Active
가장 가까운 적을 중심으로 늪지대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늪지대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속박 상태를 부여합니다.
(R) 늪지대 영역 범위 내의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SR) 늪지대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슈팅스타
Active
범위 내의 무작위 적에게 슈팅 스타를 발사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슈팅 스타의 개수가 증가합니다.
영혼 축제
Active
가장 먼 적을 중심으로 일정 시간 동안 영혼 축제 영역을 생성합니다. 영혼 축제 영역 범위 내의 무작위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순간이동
Active
적의 공격이나 스킬에 의해 피격될 경우 대상과 먼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자신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SR) 스킬이 2회까지 충전됩니다.
시간 가속
Active
일정 시간 동안 무작위 아군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무작위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아군 및 적으로 증가합니다.
저주
Activ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번개
Active
무작위 적에게 번개를 떨어뜨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번개가 추가로 떨어집니다.
매직 실드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자신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아군으로 증가합니다.
블리자드
Activ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먼 적을 중심으로 범위의 블리자드 영역을 생성합니다. 블리자드 영역 범위 내의 무작위 적에게 고드름이 떨어져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블리자드 영역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블리자드 영역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정령 소환
Ultimate
가장 가까운 적에게 정령이 불꽃을 내뿜어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피해 범위가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피닉스
Ultimate
가장 먼 적에게 피닉스를 날려 닿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피닉스가 목표 지점에서 폭발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의 바늘
Ultimate
가장 가까운 적에게 마법의 바늘을 발사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파열 광선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먼 적을 향해 광선을 발사하여 닿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블랙홀
Ultimate
가장 먼 적을 중심으로 블랙홀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블랙홀 영역 범위 내의 적은 스킬 피해를 입으며 중심으로 당겨집니다.
(R) 블랙홀이 사라질 때 폭발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블랙홀이 폭발할 때 범위 내의 적에게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마력착취
Ultimate
무작위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스킬 피해에 비례하여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영혼 지배
Ultimate
무작위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스킬 범위가 전장 전체로 확대되고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부패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남은 생명력이 가장 낮은 적을 중심으로 부패 영역을 생성합니다. 부패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부패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속박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부패 영역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해일
Ultimate
해일을 일으켜 닿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해일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비눗방울
Ultimate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비눗방울을 발사합니다. 비눗방울은 적에게 닿으면 터져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실명 상태를 부여합니다.
(R) 비눗방울이 터지면 작은 비눗방울 2개로 분열하여 무작위 방향으로 발사됩니다. 작은 비눗방울은 적에게 닿으면 터져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비눗방울을 추가로 발사합니다.
낙뢰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무작위 적에게 번개를 떨어뜨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스킬 지속시간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과부하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무작위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대상이 증가합니다.
(SR) 스킬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스킬 대상이 사망하면 폭발하여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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